솔직한 샌프란

[일주일런더너] 막스앤스펜서 쇼핑리스트 본문

유럽

[일주일런더너] 막스앤스펜서 쇼핑리스트

오들 :) 2023. 12. 15. 05:59

안녕하세요 오들입니다. 이번에 제일 많이 쇼핑한 곳은 막스앤스펜서 Marks and Spencer 같아요. 퀄리티는 물론 디자인도 마음에 들어서 이것저것 사봤습니다.



가장 추천드리고 싶은 건 이 귀욤뽀짝한 진저브레드 하우스 틴입니다. 정작 진저브레드는 많이 들어있진 않지만 오르골 틴이고 그려진 진저브레드맨이 너무너무너무 귀엽답니다. 가격도 5파운드면 말 다했죠.


라이트업 트리는 스위스 초콜렛 트러플이 들어있고요 이것도 굉장히 탐났는데 초콜렛은 비행기에서 녹을것 같아 눈물을 삼키고 내려놓았어요. 트리를 싣고 달리는 빨간 자동차 틴도, 미니 하우스 틴도 하나하나 다 너무 귀여워요.


쇼트브레드 박스도 있어요. 틴은 아니지만 다양한 맛의 쇼트브레드를 맛보실 수 있어서 선물용으로도 너무 좋겠죠.

역시 라이트업 틴입니다. 사실 영국보다는 네덜란드의 집들이 연상되는 긴 틴상자에요. 육각형 모양의 틴도 특별한 디자인이라서 추천드리고 싶네요. 가격도 착하지만 디자인이 정말 고급스러워요.


쇼트브레드 틴도 있습니다. 귀여운 새 디자인이에요. 쇼트브레드 상자는 정말 종류별로 다 있으니 마음에 드시는 걸로 고르시면 된답니다.


스펜서 베어 초콜렛도 너무 귀여워요!


머그 행어는 핫초콜렛 등 따뜻한 음료를 담은 컵에 걸어놓고 찍어먹을 수 있는 기발한 디자인의 쿠키에요.


이제부터는 티를 소개해 드릴게요. M&S 자체 브랜드의 티는 전체적으로 맛있어서 자신있게 추천드립니다. 이건 무려 쇼트브레드 맛이 나는 럭셔리 골드 블랙티인데요 밀크티 해먹기 정말 좋습니다. 미국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맛이어서 저는 여러개 사왔어요.


허브티도 있어요!

크리스마스 한정 주류도 다양하게 있네요. 호텔에서 드셔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쇼트브레드 외 M&S 과자 중 원픽은 이 벨지안 컬입니다. 적당히 단맛에 고소하고 맛있어요.

M&S의 장수 캐릭터 퍼시피그Percy pig 젤리도 한가득 있네요. 저도 지인 선물로 몇개 챙겼습니다. 오리지널도 있고 크리스마스 한정 제품도 있더라고요.

이것도 엄청 추천드리는 데본 토피Devon toffee입니다. 고급 카라멜인데요 여러가지 맛이 포함된 제품도 있으니 꼭 한번 드셔보세요. 개인적으로는 초콜렛 맛이 제일 좋았고요 2파운드도 안되는 가격에 찐 홈메이드 토피 맛이 난답니다.

퍼시피그가 얼마나 인기가 많으면 머그까지 나오네요.

홀리데이 뷰티박스도 있습니다. 35파운드 이상 구매(옷, 홈웨어, 뷰티제품)를 하셔야 45파운드에 구매가 가능한 제품이라 강력추천 드리지는 않습니다만 참고만 해주세요.

크리스마스 오나먼트도 엄청 많아요! 깨질까봐 사기는 조심 스럽지만 구경은 열심히 하게 되네요.

넛크래커 인형은 15파운드입니다. 이건 미국에도 있긴 하지만 영국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건 어쩔 수 없어요.

저는 소호에 있는 지점을 방문했어요. 인테리어 제품 및 패션잡화도 많아서 구경하기 좋답니다.

173 Oxford St, London W1D 2JR, United Kingdom

지점마다 재고상황 및 취급제품이 조금씩 다르니까요 구글맵에서 가까운 곳으로 여러군데 가 보시는 것을 권해드려요. 특히 1파운드 쇼트브레드는 갓성비 인기제품이라서 매대에 없는 경우도 많아요.


저는 이렇게 샀어요.



골든시럽은 사실 Lyles 브랜드가 부동의 오리지널이지만 어차피 재료가 다 같은 거라서 이번엔 M&S에서 사봤습니다. 미국에는 없는 제품인데 꿀보다 저는 이게 더 맛있어요. 진한 달달함인데 꿀향은 없고 팬케이크나 와플에 아주 잘 어울려요. 미국에서 파는 시럽들은 대부분 인공적인 맛이 강하거나 메이플 시럽 정도인데요 영국 제품은 전통적인 방식을 고수해서인지 이런 슈퍼 제품도 맛나요.

그리고 며칠 뒤에 다시 가서 이렇게 티를 몰아서 사왔습니다. 디카페인 티도 있어서 좋더라고요. 디카페인은 아니지만 엠프레스 그레이 Empress grey 정말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얼그레이보다 블랙티 맛은 은은하고 시트러스 베르가못 향이 정말 진해요. 이건 더 많이 사올걸 후회 중입니다.


M&S는 언제 가도 부담없이 실컷 쇼핑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영국 말고도 프랑스 등 유럽 곳곳에 지점이 있으니 연말에 유럽 가신다면 한번 들러보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하고요, 즐거운 여행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