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한 샌프란

[요즘미국] 무려 80% 세일! 320달러 상당의 엘리자베스 아덴 제품을 40달러에 사보자 본문

샌프란시스코

[요즘미국] 무려 80% 세일! 320달러 상당의 엘리자베스 아덴 제품을 40달러에 사보자

오들 :) 2023. 2. 26. 12:06

안녕하세요 오들입니다. 랑콤과 에스티로더 홀리데이 박스는 일찌감치 품절이 되어버렸지만 아직 신기하게도 엘리자베스 아덴 홀리데이 박스는 재고가 있어서 세일 할때 냉큼 사봤어요. 제가 사실 요즘 개인적으로 바쁜 일이 많아서 블로그 관리할 겨를이 없었는데 이건 정말 너무 좋은 구성이라 혹시 미국 여행 중이시라면 강력 추천드리려고 싶어서 부랴부랴 포스팅해 봅니다. 당연히 광고 아니고요, 솔직한 내돈내산 리뷰에요.
 

 
가격정보 먼저 드릴게요. 이건 프레지던트 데이(President's Day) 세일기간에 37.8달러로 할인받아서 산 홀리데이 세트고요, 마침 딱 37.5달러 이상 구매하면 주는 보너스 기프트까지 합친 모습이에요. 세금까지 하면 약 41달러로 이 모든 제품을 구매한 셈이네요. 지금은 아쉽게도 54달러로 다시 올랐지만 가까운 메이씨즈에 재고가 있으면 적극 구매를 추천드릴게요. 그만큼 구성이 좋답니다. 
 

 
미국은 아마존을 제외하면 어딜가나 배송이 느리긴 하지만 다행히 깔끔하게 잘 포장되서 왔네요. 그래도 프레지던트 데이는 막 어마어마한 쇼핑 대란이 일어나는 휴일은 아니라서 딱 5일만에 왔어요. 파손이나 문제 전혀 없이 잘 받았습니다.
 

 
먼저 홀리데이 박스입니다.
 

 
왼쪽 상단 레벨 보시면 원래는 42달러 이상 구매하면 54달러에 구매 가능한 조건이었고 무려 213달러의 값어치의 제품이 들어있다고 해요. 지금이 2월 말이니까 겨우 3-4개월 정도 후에 이렇게 가격이 말도 안되게 좋아진 상황인데요, 원래 가격도 충분히 가성비 넘치는 구성이긴 해요.
 

 
이 아이가 어떻게 213달러 가치가 있는 구성인지 보여드리면요, 

  • 어드밴스드 세라마이드 캡슐 데일리 유스 리스토어링 세럼 30 캡슐 Advanced Ceramide Capsules Daily Youth Restoring Serum, 30 Capsules Total (14ml) 
    히알루로닉산 세라마이드 캡슐 하이드라 플럼핑 세럼 30 캡슐 Hyaluronic Acid Ceramide Capsules Hydra-Plumping Serum, 30 Capsules Total (14ml) 
    그랜드 엔터런스 마스카라 스터닝 블랙 Elizabeth Arden Grand Entrance Mascara, Stunning Black (0.3 oz.)
    에잇아워 크림 립 프로텍턴트 선스크린 SPF 15 Eight Hour® Cream Lip Protectant Stick Sunscreen SPF 15 (.13 oz.)
    에잇아워 크림 인텐시브 모이스처라이징 핸드 트리트먼트 Eight Hour® Cream Intensive Moisturizing Hand Treatment (2.3 oz.)
    프리베이지 안티에이징 데일리 세럼 2.0 PREVAGE® Anti-Aging Daily Serum 2.0 (.17 fl. oz.)
    화이트 티 오드 뚜왈렛 Elizabeth Arden White Tea Eau de Toilette Spray Vaporisateur (0.33 fl. oz)

이 모든 제품이 다 들어있고 강렬한 레드의 동그란 미니 파우치도 준답니다.
 

 
일단 이 캡슐 세럼들의 지분이 큰데요, 각각 90피스에 114달러에 판매되고 있으니까 30피스는 약 38달러로 보시면 될것 같아요. 즉 이 캡슐세럼 하나 가격으로 오늘 보여드리는 제품을 다 받아버렸네요. 
 

 
케이스도 엄청 고급집니다. 엘리자베스 아덴 특유의 레드 도어 로고가 인상적이네요. 
 

 
사실 이번 구매의 결정적 계기는 이 에잇아워 크림이데요, 엄청 좋다고 소문난 제품이라 궁금했었거든요. 요즘 매일 손도 자주 씻고 세정제도 여러번 쓰다보면 손이 뻘개질 정도로 쩍쩍 갈라지는데요, 사실 바셀린 사서 쳐발쳐발 하긴 하는데 가끔은 이런 고급진 제품도 관심이 가더라고요. 무려 75ml의 큼지막한 사이즈고 이건 사실 50ml가 본품으로 27달러에 판매되고 있어요. 본품보다 큰 제품을 더 저렴한 가격에 득템할 수 있다니 정말 혜자로운 구성이죠.
 

 
여기에 에잇아워 크림 립 프로텍턴트 선스크린 SPF 본품(정가 27달러), 마스카라 본품 (정가 25달러), 프리베이지 안티에이징 데일리 세럼 샘플, 화이트 티 오드 뚜왈렛 10ml 샘플도 있어서 엘리자베스 아덴의 다양한 베스트셀러들을 한번에 경험해 보실 수 있어요. 마스카라는 좋은 드럭스토어 제품(로레알이나 메이블린)도 미국에 많이 있는데 이렇게 홀리데이 박스로 하나씩 받아버려서 실제로 살 일은 없게 되네요. 
 

 
참고로 이 파우치는 컬러도 좋고 사이즈도 귀엽긴 한데요 품질은 딱 사은품 레벨이니까 너무 기대는 하지 마시고요, 막말로 어렸을 때 쓰던 장난감 느낌이긴 합니다. 그래도 여행용으로는 유용할 것 같아요. 
 

 
다음은 사은품(Gift with purchase) 구성이에요. 이건 정말 공짜로 받은 거라 정말 기대를 하나도 안했는데요, 엄청 큰 프리베이지 클렌저가 떡하니 들어있어서 깜짝 놀랬어요. 아직도 메이씨즈에서 절찬 진행되고 있는 사은품 구성이고요 프리베이지나 세라마이드 세트 중에서 고르시면 되는데 저는 홀리데이 박스에 세라마이드가 많이 있어서 프리베이지로 받아봤습니다. 

  • 프리베이지 2.0 아이세럼 Prevage 2.0 Eye Serum, 0.17oz
  • 프리베이지 2.0 데일리세럼 Prevage 2.0 Daily Serum, 0.17oz
  • 프리베이지 안티에이징 트리트먼트 부스팅 클렌저 Prevage Anti-Aging Treatment Boosting Cleanser, 1.7oz
  • 프리베이지 안티에이징 인텐시브 리페어 데일리 세럼 Prevage Anti-Aging Intensive Repair Daily Serum, 0.17oz
  • 화이트티 미니 오드 뚜왈렛White Tea Mini Eau De Toilette, .05oz
  • 에잇아워 핸드 트리트먼트 Eight Hour Hand Treatment, 1oz

 

 
프리베이지 클렌저가 무려 50ml나 들어 있어요. 미국은 화장품 살때마다 샘플을 주는 문화가 아니고 이렇게 대놓고 사은품을 증정해준다고 광고가 나오는 기간에만 받을 수 있거든요. 50ml면 여행용으로도 딱이고 용량도 넉넉해서 완전 좋아요. 본품은 125ml정도가 52달러에 판매되고 있으니까 약 20달러 정도의 제품이네요. 프리베이지가 이렇게 비싼 라인인줄 몰랐는데 아이세럼은 17ml에 106달러라고 해요. 그럼 아이 세럼 샘플은 30달러라는 거네요. 안티에이징 인텐시브 데일리 리페어 세럼은 무려 30ml에 239달러에 판매되고 있어요. 무려 40달러가 넘는 고오급 샘플을 받아버렸어요. 이 정도면 대체 얼마나 좋길래 궁금해서라도 써봐야겠군요.
 

 
안티에이징 데일리 세럼 2.0은 홀리데이 박스에서 하나, 사은품에서 하나 이렇게 두개나 받았는데요, 이것도 본품 데일리 세럼은 50ml에 169달러, 이 작은 데일리 세럼 샘플은 각각 16달러씩이네요. 이건 뭐 프리베이지 제품만 106달러 상당의 대박구성이에요. 
 

 
사은품으로 받은 에잇아워 핸드 트리트먼트는 30ml로 이것도 넉넉하게 잘 쓸수 있을 것 같아요. 본품과 비교하면 약 16달러 상당의 제품이에요. 즉 향수 미니샘플을 제외해도 사은품만 116달러 값어치는 합니다.
 

 
화이트티 향수는 처음 시향해 봤는데요, 다들 아시는 엘리자베스 아덴 그린티 향수와 그림체는 같지만 좀 더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네요. 젊고 어린 분위기라기 보다는 성숙한 향이고요, 무난하게 데일리용으로 괜찮을 것 같아요.  
 

 
사실 전 엘리자베스 아덴 제품은 어렸을 때 엄마 화장대에서 본 이후로 처음인데요, 한국 갈때 나눠서 선물하기도 좋을 것 같고 저도 유명 제품을 한번씩 써보는 재미도 좋을 것 같아요. 무엇보다 40달러로 이 많은 제품을 다 받았다는 사실이 너무나 감격스럽습니다. 랑콤이나 에스티로더 홀리데이 박스와 비교해도 충분히 경쟁력 있는 구성이에요. 메이크업보다는 스킨케어에 집중한 모습이고요, 포장도 정말 꼼꼼해서 더더욱 좋은 인상을 주네요.
 

 
메이씨즈 지점마다 재고가 다르니까요 혹시 근처에 가실 일 있으시면 엘리자베스 아덴 카운터에 홀리데이 박스 남았냐고 문의해 보시는 것도 좋아요. 홀리데이 박스로 출시(정식 명칭은 Party ready holiday collection)되었지만 패키지가 어느 계절에도 어울리게 잘 나와서 지금 선물용으로도 어색하지 않아요. 즐거운 쇼핑 되시고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