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한 샌프란

[요즘미국] 미국에서 25달러에 다이아 목걸이를 사보자 본문

미국

[요즘미국] 미국에서 25달러에 다이아 목걸이를 사보자

오들 :) 2023. 2. 14. 17:00

안녕하세요 오들입니다. 미국 발렌타인 데이 시즌에는 향수도 많이 나오지만 쥬얼리도 정말 많이 나오고 세일도 잘해주는데요, 미국에서 보석 쇼핑을 하신다면 일년 중 발렌타인 데이 시즌 가격이 가장 좋다고 해요. 제가 작년 발렌타인 데이에 제이씨페니(JCPenny) 백화점에서 신나게 쇼핑을 했는데 올해도 어김없이 좋은 가격으로 예쁜 쥬얼리 제품이 많이 나와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광고 아니고요, 1년째 변색이나 보석 빠짐없이 정말 잘 쓰고 있는 제품들이라 진심으로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첫번째로 보여드릴 반지는 랩그로운 화이트 사파이어 실버 링(Lab Created White Sapphire Sterling Silver Side Stone Cocktail Ring) 입니다. 앞모습도 예쁘지만 옆까지 신경써서 알알이 스톤이 박혀 있어요. 단점은 보시는 바와 같이 좀 돌출된 디자인이라 옷에 걸리지 않게 조심하셔야 해요. 저도 랩그로운은 좀 생소해서 작년에 사기 전에 검색해 봤었는데요, 저처럼 비전문가에게는 오히려 랩그로운으로 사는 게 이득이겠더라고요. 같은 가격에 자연산보다 선명하고 더 큰 보석을 살 수 있으니까요.
 

 
스톤 크기가 8밀리리터 지름이니까 2캐럿 정도네요. 이런 결혼반지 디자인에서 딱 좋은 크기 같아요. 리뷰를 보면 결혼반지를 잃어버려서 사는 분도 있고 결혼반지는 집에 보관하고 여행용으로 편하게 쓰려고 샀는데 오히려 너무 예뻐서 실제 다이아 반지보다 마음에 드신다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안타깝게도 이 디자인은 지금 완판되었지만 다른 예쁜 반지들도 많으니 천천히 소개해드릴게요. 정가는 125달러지만 2월 초부터 발렌타인 데이 직전까지 진행되는 행사기간에 사시면 단돈 25달러에요
 

 
이건 자수정 반지(Genuine Purple Amethyst 14K Rose Gold Over Silver Cocktail Ring)인데요, 진짜 자수정을 랩그로운 사파이어가 둘러싸고 있어요. 풍성한 쿠션컷의 스톤이 각도에 따라 정말 예쁘게 반짝여서 매력이 넘치는 디자인이에요.
 

 
링사이즈는 다 미국기준 7(17.3mm)로 나옵니다. 한국가서 리사이징 하셔도 되고 반지 스프링 사이즈 조절기를 쓰셔도 된답니다. 저는 투명한 스프링 사이즈 조절기를 쓰는데요, 노트북이나 금속 소재 문고리에 반지가 안 긁혀는 보호 효과까지 있어요. 덕분에 1년이 지났어도 다 긁힘없이 새것처럼 쓰고 있네요. 제 진짜 결혼 반지는 이미 많이 긁혀버려서 눈물을 머금고 소장용으로 고이 모셔두었답니다.
 

 
다음 반지는 다시 랩그로운 샴페인 사파이어 로즈골드 링(Lab Created Champagne Sapphire 14K Rose Gold Over Silver Cocktail Ring)이에요. 색상은 굉장히 여성스러운데 깔끔하게 떨어지는 커팅이 보이시한 느낌을 주어서 무난하게 착용하게 좋은 디자인입니다. 피부톤과 비슷한 컬러라서 부담없는 꾸안꾸 느낌이에요. 저는 회사갈때 이걸 제일 자주 끼고 가는 것 같아요.
 

 

 
이건 같은 디자인의 목걸이에요. 빨간 리본으로 감싼 선물상자도 귀엽죠. 
 

 
제가 진심으로 좋아하는 반지에요. 사실 이 아이 보여드리려고 포스팅 하는겁니다. 랩그로운 핑크 사파이어 14K 로즈골드 실버 칵테일 링(Lab Created Pink Sapphire 14K Rose Gold Over Silver Sterling Silver Cocktail Ring)이고요, 완전 영롱보스죠. 솔직히 이 가격이면 1년 쓰고 변색이 되어도 후회가 없다고 생각해서 샀는데 아직까지 전혀 변색의 기미가 보이지 않아요.
 

 
어느 각도에서 봐도 너무너무 예뻐요. 랩그로운의 장점이 여실히 드러나는 제품입니다. 태생만 다르지 재질은 자연산 사파이어와 똑같으니까요.
 

 

 
기분따라 매치할 수 있는 가드링도 데려왔어요. 왼쪽 제품은 랩그로운 화이트 사파이어 스털링 실버밴드(Lab Created White Sapphire Sterling Silver Wishbone Band), 오른쪽 제품은 2MM 랩그로운 화이트 사파이어 스털링 실버밴드(2MM Lab Created White Sapphire Sterling Silver Band)입니다. 각각 15달러, 25달러에 샀습니다.
 

 
짜잔, 핑크 샴페인 사파이어링과 매치하면 이런 모습이랍니다. 로즈골드와 실버인데도 너무 잘 어울려서 특별한 날에 기분내기 좋아요.
 

 
스퀘어컷 링들도 잘 어울리고요, 사실 가드링만 해도 예뻐서 귀찮을 땐 하나만 할때도 많아요.
 

 
이건 랩그로운 화이트 사파이어 펜던트 목걸이(Lab Created White Sapphire Sterling Silver Pendant Necklace)인데요, 무려 10달러에 샀습니다. 이 정도면 웬만한 큐빅 목걸이보다 저렴한 가격 아닌가요.
 

 
심플하지만 반짝임도 선명도도 정말 좋아서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요. 
 

 
매장에 디스플레이 된 모습입니다. 제이씨페니는 조명에 별로 투자를 하지 않는지 오히려 매장사진이 좀 어둡게 나온 감도 있네요. 실제로 보면 정말 예뻐요.
 

 
엄청 작은 1/10캐럿이지만 이건 진짜 다이아몬드 목걸이입니다. 목걸이 자체는 스털링 실버고요. 정가는 125달러지만 2월 초부터 발렌타인 데이 직전까지 진행되는 행사기간에 사시면 단돈 25달러에요. 디자인도 심플하니 무난하게 데일리용으로 좋을 것 같아요. 선명도(Diamond Clarity)는 I3, 컬러(Diamond Color)는 I-J급으로 당연히 최상급은 아닙니다. 솔직히 이 가격에 진짜 다이아몬드 제품이라는 것 자체가 기적이니까요. 총 13알 다이아세팅입니다. 
 

 
이 반지도 1/10캐럿의 매우 작은 다이아가 하트 정중앙에 박혀있는 디자인입니다. 크기도 적당하고 디자인도 귀엽게 잘 나왔어요. 하트모양 자체가 다 다이아몬드는 아니라는 점만 참조해주세요. 하트 정중앙에 다이아 한알, 하트 모양을 둘러싸고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디자인입니다. 작은 다이아지만 36개가 알알히 박혀있어서 기분좋게 쓰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이 외에도 다양한 가격대의 진짜 다이아몬드 제품도 많이 있고요. 전체적으로 미국은 우리나라보다 다이아몬드가 저렴하고 세일도 많이 해주니까요. 다만, 면세쇼핑은 딱히 활성화되지 않은 곳이기 때문에 보시는 가격(+세금) 그대로 가져가신다고 보시면 될 것 같네요. 
 

 
발렌타인 시즌 답게 강렬한 레드컬러의 목걸이 귀걸이 세트도 있네요. 역시 자연산 루비는 아니고 랩그로운 루비지만 색상이 정말 예뻐요. 
 

 
역시 랩그로운 화이트 사파이어 실버 목걸이고요, 하트 열쇠 모양이에요. 젊었을 적에는 저도 목걸이가 좋았는데 나이가 드니까 반지가 더 편하네요. 바쁜 아침에 낑낑 목걸이 채우느라 시간 낭비할 필요도 없고요, 책상에 앉아서 손을 자주 보는 직장인으로서는 오히려 목걸이보다 반지의 더 만족도가 큰 느낌이에요.
 

 
랩그로운 화이트 사파이어 및 랩그로운 루비 실버 귀걸이도 있습니다. 스톤 크기가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아서 좋아요. 적당히 존재감이 있으면서 민망하지 않죠. 다 세일가격 25달러 이하이고요, 부담없지만 센스있는 선물로도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네 피스 다 해서 총 100달러도 안한다는게 믿어지시나요.

 
오늘 보여드린 제품들은 다 제이씨페니에서 25달러 이하에 샀어요. 발렌타인 기간 외에도 가끔 세일을 해주니까요, 여행하시는 도시에 제이씨페니가 있다면 들러보시기를 추천드려요. 참고로 쥬얼리 제품은 발렌타인 데이가 지났다고 클러어런스 세일을 하지는 않고요, 이 가격이 연중 최저입니다. 오히려 발렌타인 데이 후에는 가격이 정상가로 되돌아오니까요, 이 시기에 미국에 오신다면 참고해 주세요. 1년동안 랩그로운 링 및 목걸이를 착용해 본 솔직한 저의 소감은요, 정말 만족이에요. 특히 샌프란시스코처럼 흉흉한 소식이 자주 들리는 곳에서 잃어버리거나 도둑맞을까 걱정하지 않고 편하게 착용 가능하다는 점이 정말 큰 메리트 입니다. 반짝임도 정말 예쁘고요, 손 씻을때 굳이 빼지 않아도 신경쓰이지 않아 여러모로 심신안정에 좋답니다. 저처럼 다양한 디자인의 쥬얼리를 기분에 따라 바꿔서 착용하는 것을 선호하시는 분들께 정말 강력 추천드리고요, 시그니처 디자인 하나만 쓰는 분들도 여행용이나 비상용으로 고려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써놓고 보니까 제이씨페니에서 알바라도 해보고 싶네요. 즐거운 쇼핑 되시고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