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한 샌프란

[요즘미국] 트레이더조스 펌프킨 특집 본문

미국

[요즘미국] 트레이더조스 펌프킨 특집

오들 :) 2023. 9. 11. 15:37


안녕하세요 오들입니다. 오랜만에 트레이더조스에.갔더니 가을 한정 신상이 엄청 나왔어요. 미국은 가을 하면 펌프킨, 펌프킨 하면 가을이죠. 미국의 가을에 스타벅스는 펌프킨 스파이스 라떼로 돈을 벌고 슈퍼들은 펌프킨맛 과자 및 초콜릿으로 돈을 법니다. 컨셉장인 트레이더조스도 예외는 아니지요.


본격 펌프킨 제품을 보여드리기 전, 먼저 클래식한 카라멜 애플 디핑 키트에요. 사과만 있으면 어딜가도 만들 수 있으니 한국에서도 해드실 수 있어요. 요즘 한국은 탕후루가 유행하는 것 같던데 이건 카라멜 버젼이라고 보시면 될것 같아요.



펌프킨 조조스, 펌프킨 스파이스 배톤, 펌프킨 모양 초콜렛, 펌프킨 스파이스 프렛첼, 펌프킨 그래놀라 바 등 펌프킨 좋아하시면 가을의 트레이더조스는 천국이죠.


우리나라 과자보다는 좀 많이 달아요.


펌프킨 브레드 앤 머핀 베이킹 믹스도 있어요. 이건 글루텐프리 버젼이네요.


펌프킨 버터, 펌프킨 시리얼 바(Pumpkin walks info a bar)등 평소 트레이더조스 인기상품의 펌프킨 버젼이 엄청 많습니다. 펌프킨 버터는 깨지지 않게 포장만 잘 해가시면 기념품으로 너무 좋겠어요.

펌프킨 쿠키 믹스, 팬케이크 앤 와플 믹스 등 정말 끝이 없네요.



귀여운 여우가 그려진 하베스트 티도 있습니다. 트레이더조스는 오가닉 및 디카페인 티가 많아서 좋아요.


솔직히 저는 팬케이크 및 와플을 잘 만들 자신이 없어서 냉동코너 펌프킨 와플이 매우 반갑네요. 미국은 냉동와플이 맛있어요. 트레이더조스 냉동와플도 괜찮고 일반 마트에서 파는 eggo 브랜드 와플도 항상 사먹습니다. 펌프킨 치즈케이크 크루아상도 매우 궁금해지는 맛입니다.



펌프킨과는 상관이 없지만 반가운 한국 신상이에요. 호떡이 드디어 들어왔네요! 트레이더조스에서 호떡을 살 수 있다니 정말 세상 많이 좋아졌습니다. 사실 이날 김밥 사러 간건데 당연히 매진이라서 아쉬운 마음만 달래고 왔어요.


펌프킨 스티키 토피 케이크도 너무 먹어보고 싶네요. 이건 영국식 디저트죠.


치리오스의 트레이더조스 버젼 시리얼도 펌프킨 맛으로 해놨네요.


호박은 아마 할로윈 잭오랜턴 카빙용으로 파는 것 같아요. 먹을 수도 있겠지만요. 상자마저 너무 귀엽게 만들었네요.



장식용 미니 펌프킨도 팝니다. 트레이더조스는 언제가도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고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